145 0 0 0 9 0 2년전 0

혼의 기원과 영적 회복의 역사

타밈의 칼럼집

원래 이 책은 칼럼의 형식이 아닌 각각의 도서로 출판하려 하였으나 어떤 하나의 주제를 갖고 그것을 한 권의 책으로 만들기 위해서 책 한권이 될 수 있을 만한 분량으로 부풀릴 필요가 있음을 알게 되었고 그것은 독자들에게 필요한 부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관점에서는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굳이 각각의 책으로 발행하는 것 보다 칼럼들의 모음집 형식으로 발행하는 것이 독자들에게나 저에게나 효율적이라는 판단을 하게 되어 그간 준비되었던 여러 소재들을 모아서 칼럼 모음집 형식으로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일부 내용들은 유투브 채널 타밈미디어와 티스토리 블로그 타밈출판사의 게시물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타밈출판사에서 출간되는 모든 도서들은 블로그와 유투브..
원래 이 책은 칼럼의 형식이 아닌 각각의 도서로 출판하려 하였으나 어떤 하나의 주제를 갖고 그것을 한 권의 책으로 만들기 위해서 책 한권이 될 수 있을 만한 분량으로 부풀릴 필요가 있음을 알게 되었고 그것은 독자들에게 필요한 부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관점에서는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굳이 각각의 책으로 발행하는 것 보다 칼럼들의 모음집 형식으로 발행하는 것이 독자들에게나 저에게나 효율적이라는 판단을 하게 되어 그간 준비되었던 여러 소재들을 모아서 칼럼 모음집 형식으로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의 일부 내용들은 유투브 채널 타밈미디어와 티스토리 블로그 타밈출판사의 게시물에서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타밈출판사에서 출간되는 모든 도서들은 블로그와 유투브에 무료로 게시할 예정입니다.
저자는 어렸을 때 성경에 등장하는 인물 중 제일 이해가 안 가는 사람이 베드로였다.
예수님을 그렇게 사랑하고 따랐던 수제자 베드로가 어떻게 세 번이나 주를 부인했는지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
그러나 나이를 먹어가면서 쉽지 않은 세상을 경험하면서 제일 이해가 가는 사람이 베드로였다.
'베드로' 라는 사람이 참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것은 그 많은 실수와 실패에도 포기하지 않고 끝내는 십자가의 길을 갔다는 것이다.
너무나도 허무하게 주를 배신한 베드로의 모습이 나와 닮았기에 그럼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베드로의 모습을 닮고 싶었기에
피터라는 이름을 쓰며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로 저술 활동을 해나가려 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